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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안내

1목적

본 애프터 서비스(이하 A/S) 규정은 저희 ㈜ 어드밴스원 디앤티 에서 판매한 제품의 사용중 발생한 고장 및 문제를 공평하게 처리하기 위함입니다.

2품질보증기간

  • 가. 모니터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무상 A/S 1년, 유상 A/S 2년입니다.
  • 나. 영업용,상업용 모니터의 보증기간은 무상 A/S 3개월, 유상 A/S 1년입니다.
  • 다. 악세서리 소모품(아답터, 리모컨, 케이블)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이며, 3개월이후는 유상 서비스입니다.
  • 라. 구입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품 제조년, 월로부터 모니터는 1년, 악세서리(아답터, 리모컨, 케이블)는 3개월입니다.
  • 마. 택배 A/S 발송시 구입영수증 사본을 동봉하여 발송, 영수증 미동봉시 제품 제조일로부터 1년 이상 지난 제품은 유상 A/S 자동처리 됩니다.
  • 바. 품질보증기간및 유상비용, 택배접수 규정은 본사 A/S 규정에 따라 적용됨.

3무상 A/S 적용

  • 가. 품질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 나. 제품의 기능향상 및 호환성 개선을 위해 당사에서 부품변경 및 부품추가 발생시.
  • 다.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내에 동일증상으로 A/S를 받을시.

4유상 A/S 적용

  • 가.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 나.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 (낙뢰, 침수, 화재 등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 다.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시.
  • 라.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시. (예: 방열판 개조, 구조변경, 부품변경, WD40 세척, 액정 회전)
  • 마.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잘못된 조립이나 규격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 바.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당사 A/S센터가 아닌곳에서 수리 및 변경을 받은 경우.
  • 사. OEM (주문자생산방식) 제품은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 아.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소모품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처리가 됩니다.

5A/S 불가 적용

  • 가. 제품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 (침수, 화재, 부식이 심한 경우)
  • 나. 제품번호(S/N)와 품질보증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 다. 보증기간이 종료된 OEM (주문자생산방식) 제품.
  • 라. 단종및 부품 보유기간이 종료된 경우

6수리 비용 적용

  • 가. 유상 A/S에 적용되는 경우 당사에서 책정한 규정에 맞게 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
  • 나. 품질보증기간내 A/S불가 판정이된 경우 사용자의 교체요청시, 교체비용은 당사 규정에 맞게 적용됩니다.
  • 다. OEM (주문자생산방식)으로 출고된 제품은 별도의 추가 비용이 청구됩니다.

7택배 비용 적용

  • 가. 택배는 본사에서 지정된 택배서비스(한진택배)를 말하며 오토바이운송 (퀵서비스, 특송)은 제외됩니다.
  • 나. 택배 운송료는 제품구입 일로부터 1개월이내 본사에서 왕복비용 부담하며, 1개월 이후의 제품은 고객께서 왕복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타 택배 이용시보증기간과 관계없이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다. 택배는 본사에서 지정된 택배만 입고 처리되며, 타택배 착불운임 입고시 반송처리 될수있습니다.
  • 라. A/S를 의뢰한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왕복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마. 당사로 발송하는 운송과정에서 발생한 파손 및 분실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바. 포장 불량에 의한 택배사 수거 거부 또는 제품 손상시 본사 책임지지 않습니다.

8기타사항

  • 가. PC본체 (시스템)는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나. 수리완료후 3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는 경우, 당사에서 임의적으로 처리됩니다.
  • 다. 택배를 이용한 A/S 접수 시  주소 , 연락처 , 성함 , 제품에 대한 증상을 서비스 의뢰서(https://forms.gle/1BbaLqdaUdh28S87A)에 작성하신 후 인쇄 후 동봉하여 입고 부탁 드립니다.
  • 라. 제품 포장 박스의 겉 부분 및 송장에 적어 놓은 정보는 택배 배송중 훼손되는 경우가 많아 확인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반드시 박스 안에 동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9불량 화소 규정

  • 가. 불량화소는TFT LCD 액정을 이루고 있는 수백만개의 Pixel 중 한 개의 Pixel이 밝거나 어두운 경우를 불량화소라고 합니다.
    예) 19형 wide 모니터의 경우 1440 * 900 * 3(RGB) = 3,888,000 pixel로 이루어짐, 한 개의 pixel크기는 0.2835(H) * 0.2835(W) mm 임.
  • 나.무결점 제품이 아닌경우 불량화소 4EA 까지 정상 품이며 5EA 이상 발견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 다.중앙역역 ( A 존 ) 3개 이상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 라 .무결점 제품을 구입후 7일 이내에 전영역 광점 1개 또는 흑점 3개 이상의 불량화소 발견시 무결점 제품으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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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제품 교환/반품 규정

  • 가. 새제품 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의 성능상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나. 당사에 입고 되어 제품의 이상 여부 확인 후 새제품 발송 또는 반품 처리진행이 됩니다.
  • 다. 제품 교환시 악세서리 일체를 제외한 모니터만포장하여 택배회사에 반송 접수 하시면 됩니다.
  • 다. 제품 반품시 모니터와 악세서리 일체를 포장하여 택배회사에 반송 접수 하시면 됩니다.
  • 라. 교환 의뢰 하신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교환이 불가 하며,택배비 왕복 비용을 부담 하셔야 합니다.
  • 마. 본사에서 구매하신 제품이 아닌경우 위 모든 사항이 적용되지 않으며, 구입하신 판매처에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11A/S 절차 및 업무시간

A/S 절차 및 업무시간
A/S 상담시간 평일 09 : 30 ~ 18 : 00(점심시간 12시 ~ 13시,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 휴무)
상담연락처 고객 상담센터02-3282-3812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12-26번지 이스페이스 409호 ㈜어드밴스원디앤티
A/S 상담시간
택배 접수시 7일 소요
① 고객 상담센터에 A/S 접수 →②A/S 의뢰서 작성 및 고객 택배 접수 (한진택배) →③ 본사 입고접수및 증상 확인 →④ 제품 수리및 신뢰성 검사후 택배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