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제품 포장 박스의 겉 부분 및 송장에 적어 놓은 정보는 택배 배송중 훼손되는 경우가 많아 확인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반드시 박스 안에 동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9불량 화소 규정
가. 불량화소는TFT LCD 액정을 이루고 있는 수백만개의 Pixel 중 한 개의 Pixel이 밝거나 어두운 경우를 불량화소라고 합니다. 예) 19형 wide 모니터의 경우 1440 * 900 * 3(RGB) = 3,888,000 pixel로 이루어짐, 한 개의 pixel크기는 0.2835(H) * 0.2835(W) mm 임.
나.무결점 제품이 아닌경우 불량화소 4EA 까지 정상 품이며 5EA 이상 발견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중앙역역 ( A 존 ) 3개 이상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라 .무결점 제품을 구입후 7일 이내에 전영역 광점 1개 또는 흑점 3개 이상의 불량화소 발견시 무결점 제품으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10제품 교환/반품 규정
가. 새제품 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의 성능상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나. 당사에 입고 되어 제품의 이상 여부 확인 후 새제품 발송 또는 반품 처리진행이 됩니다.
다. 제품 교환시 악세서리 일체를 제외한 모니터만포장하여 택배회사에 반송 접수 하시면 됩니다.
다. 제품 반품시 모니터와 악세서리 일체를 포장하여 택배회사에 반송 접수 하시면 됩니다.
라. 교환 의뢰 하신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교환이 불가 하며,택배비 왕복 비용을 부담 하셔야 합니다.
마. 본사에서 구매하신 제품이 아닌경우 위 모든 사항이 적용되지 않으며, 구입하신 판매처에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11A/S 절차 및 업무시간
A/S 절차 및 업무시간
A/S 상담시간
평일 09 : 30 ~ 18 : 00(점심시간 12시 ~ 13시,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 휴무)
상담연락처
고객 상담센터02-3282-3812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12-26번지 이스페이스 409호 ㈜어드밴스원디앤티
A/S 상담시간
택배 접수시 7일 소요
① 고객 상담센터에 A/S 접수 →②A/S 의뢰서 작성 및 고객 택배 접수 (한진택배) →③ 본사 입고접수및 증상 확인 →④ 제품 수리및 신뢰성 검사후 택배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