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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 화면이 안나와요.(신호없음, 메뉴버튼안눌러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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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는 입력된 신호를 화면으로 표시해주는 출력장치입니다.
따라서, 모니터에 '신호없음' 이라고나온다면모니터화면(패널)에는문제가없으나
1. 케이블연결이잘못되었거나
2. 연결된기기에문제가있는경우
의확률이높습니다.
* 신호없음 표시는 모니터를 켯을때 잠깐 표출 되었다가 사라지십니다.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모니터케이블은 제거 후 어뎁터만 연결하여 전원을 켯을시 신호없음 신호를 확인하여 주세요.
1. 사용하는 HDMI,DP,VGA,DVI 케이블들중 1개가 PC그레픽카드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크기변환]pc본체-그래픽카드-표시.jpg](http://advance.web2002.kr/admin/data/webedit/20200529140540_hfohrweh.jpg)
2. 외장그래픽 카드에 정상 연결 되었다면 출력장치(PC)를 교체 테스트 부탁드리겠습니다.
3. 신호없음도 안나오고 모니터에 전원불도 들어오지 않는다면 어뎁터의 전원불을 확인해 주세요.
4. VGA , DVI-S 케이블은 자동으로 해상도를 맞출 수 없기 때문에 해상도를 맞춰주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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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장 스피커 소리가 안나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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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환케이블(HDMI to DVI , HDMI to VGA ....등)은 소리 출력이 불가하십니다.
대부분이 설정 및 연결 잘못 하셔서 일어난 경우입니다.
DP케이블 , HDMI케이블은 영상신호 + 음향신호 까지 전달하여 오디오 케이블과 이중으로 연결시 소리가 안나올 수 있습니다.
또는 모니터에서 소음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VGA,DVI등 아날로그 케이블을 사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오디오 케이블을 따로 연결해 주셔야 합니다.
잘못된 연결 예시: HDMI+오디오 연결 시 이중으로 소리가 전달되기 때문에 소리가 안날 수 있습니다.
설정 부분에 프로그램마다 다양성이 있어 원도우에 따라 설정하는부분이 다르므로 PC구매처에 문의 주셔야합니다.
<설정예시>
AMD 그래픽카드 경우
AMD high Definiton Audio Device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경우 Nvidia
high Definiton Audio De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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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탕화면에 글씨가 번져보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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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의 기본기능인 클리어타입을 해제해 주세요.
클리어 타입이 켜져 있을때 글씨가 번져보이는 증상이 종종 발생합니다.
ex)
<<<클리어 타입 설정시
<<<클리어 타입 설정 해제시
Tip. ClearType 해제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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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D FreeSync 모니터 Nvida G-sync 지원 호환 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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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는 NVIDIA의 G-Sync만을 지원 하였으나
이번 발표로 기존 G-Sync 모니터 뿐 아니라 AMD FreeSync 지원
모니터에서도 티어링과 스터터링이 적은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Tearing - 찢어짐 막대기가 잘리는게 보이며 이동함
Stuttering - 멈칫거림 막대기 이동이 부드럽지 않고 멈칫거림
G-SYNC 적용상 주의사항은 하기와 같습니다
1.DP 케이블 연결시 적용
2.Nvidia 그래픽 카드 (GTX10XX 이상) 지원
3.듀얼모니터 사용불가 (단일 모니터 사용시 적용)
4.417.71 이상 Nvidia GPU 드라이버 설치후 수동 설정
설정방법
1. 프리싱크 설정 전에 반드시 OSD 메뉴 내 설정,기타,기타설정 등에서 모니터 초기화를 반드시 해주시고 Free Sync 기능을 ON 해주시고 재부팅 해주시면 됩니다 .
(프리싱크의 지원 범위안의 주사율이여야 합니다. 144hz미만에서 작동할 경우 144hz이상이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NVIDA 제어판을 열어서 G-Sync 설정을 합니다.
G-Sync 설정이 보이지 않을경우
1. 모니터 의 FreeSync 설정을 완료 합니다.
2. NVIDA 제어판을 열어서 모니터 기술->G-sync Compatible 로 변경후 적용합니다.
3. 설정후 컴퓨터 본체를 재부팅합니다.
공지(주의사항) TIP !
수직동기화는 꺼두는 것이 좋으며 호환 부분 은 모니터와 그래픽 카드가 모두 지원하여야 하는 기술이므로 모니터의 Free Sync 기술이 정상적으로 지원 여부와 DP 1.2 케이블 연결이 확인 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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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답터 구매 할려고 하는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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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답터는 제조사에서 별도로 판매하지 않으므로 기본 스펙에 맞게 구매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펙확인은 제품 뒷쪽 라벨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구매 사이트 : 11번가 , 옥션 , 지마켓 등 온라인 통해 구매 가능
( 아답터 검색하면 아답터 판매상품이 많습니다.
스펙 맞게 구매하면 호환이 가능합니다
내경:2.5mm 외경:5.5m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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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모니터2대) 모니터 사용하는데 색감이 안맞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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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 특성상 모든 패널은 다같을수가 없습니다. 다른 타 제품 및 어드밴스 원 제품 끼리도 제조년월에 따라 다른 패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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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 카메라 안나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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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 1.2.3.4 번 3번안나와요 라는 문의건이 종종 있는데요 저희 모니터는 한군데만 안나오게 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CCTV 업체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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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에서 소음이 심하게 나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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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가 내장되어있는 모니터 의경우
모니터 뒷편 오디오단자에 연결 하고 PC에 연결이 안되어 있으면 소음이 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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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에 줄이 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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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측하단 메뉴버튼 눌러 메뉴창안에서 일어나는지 확인 (메뉴창 외 발생시 다른 PC에서 일어나는지 확인)
다른 PC 에서도 나타날 경우 모니터 불량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본사에 연락주셔서 A/S 진행 부탁드립니다. ( cable 불량 일 경우에도 나타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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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 색(파랑,노랑,보라등) 이상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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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GA(RGB,아날로그) 사용시 덜 꼽히거나 선을 건드렸을때 발생 됩니다.
케이블선 불량가능성 있으므로 다른 케이블 및 탈부착 요청드립니다. (DVI 케이블에서도 나올수 있으므로 다른 케이블 연결 또는 다른PC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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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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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드밴스원디앤티 제품은 온라인 통해서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직접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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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 어디서 구매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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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 선 같은경우엔 온라인를 통해할수 있는 공동 케이블이기 때문에 별로도 주변 PC점 또는 전자상가에서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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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에 줄이 보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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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에 줄이 생길 경우 다른PC에서도 일어나는지 다른케이블에서도 줄이 생기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우측하단 메뉴버튼 눌러 모니터 가운데에 메뉴창이 나옵니다 . 메뉴창 안에서도 줄이 발생한다면 모니터 불량일 확률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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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색 이상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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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와 모니터의 연결케이블 접촉불량시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초록색 으로 진하게 보이거나 색이 이상하게 나온다면 케이블 접촉불량 및 해상도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객님 PC에서 권장해상도가 않맞을 시 화면에 신호없음 뜨거나 아니면 색이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권장해상도 또한 케이블 접촉부분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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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지원 안됨 문구가 나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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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의 최대 해상도를 넘어버릴 경우 입력지원안됨 이라는 문구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해당되는 모니터의 해상도를 맞춰 주어야 합니다.
입력지원안됨 문구 나오면서 꺼지는경우 최대해상도를 넘어버려 안나오는 경우 입니다
PC 재부팅시 안전모드로 들어가 최저해상도을 잡아주고 입력지원안됨 뜨는지 확인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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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수리(A/S) 할려고하는데 시간대 어떻게 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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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방규정상 방문수리는 불가하며, 접수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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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점 때문에 문의 드렸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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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구매시 결점은 A/S 대상이 아니며, 초기 7일이내 4개 이상 발견시 교환 가능합니다.
무결점 구매시 사용중 발생된 부분은 A/S 대상이 안되며, 초기 7일 이내 결점 발견시 무결점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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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스크린,화면멈춤 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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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드밴스 원 모니터는 PC(그래픽카드)에서 출력신호를 표현만 해주는 모니터 입니다.
모니터에서 PC로 보내는 신호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블루스크린,화면 멈춤 이러한 증상은 대부분이 PC 부분 문제 이므로 PC 구매처 쪽으로 상담을 진행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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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 틸트(각도조절)이 안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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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구매 하시거나 오랫동안 사용 안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일어납니다.
(받침대를 왼손으로 잡아주시고 오른손으로 모니터 중심 잡고 뒤로 밀어줍니다) 이게 불안하시고 안되시는 분들은
모니터 화면을 바닥으로 놓아주시고 스탠드 제거 해주신 다음 목부분을 위아래로 움직여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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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 있는제품인지 없는제품인지 확인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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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 IN (AC IN) 단자 옆에 AUDIO (초록색) 단자 있으면 스피커 있는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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